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신규 캐릭터 ‘오르쿠스’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지오브스톰’의 27번째 영웅 캐릭터 ‘오르쿠스’는 불꽃으로 적을 제압하는 오크 종족의 포병대장으로, 근접 공격 스타일의 영웅 캐릭터다. 주 무기인 불꽃 대포를 사용해 근거리의 적을 공격하고, 아군의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또한, 대포의 반발력을 이용, 지정 위치로 돌진해 범위 내에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 등 개성 있는 공격 스킬을 선보인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르쿠스’의 플레이 장면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오르쿠스’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한 것으로, 강인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은 이후에도 이용자들의 기호에 맞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는데 주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영웅 캐릭터의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등으로 이용자들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예정이다.

‘에이지오브스톰’의 신규 영웅 캐릭터 ‘오르쿠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