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는, 지난 4월 공개된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및 PC용 카드 배틀 게임 ‘철권 카드 토너먼트(TEKKEN CARD TOURNAMENT)’의 한글 버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현재 안드로이드 호환 어플리케이션은 한글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철권 카드 토너먼트'는 턴 제 기반의 격투 게임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간단한 규칙만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기종이 달라도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전체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함께 발매한 TEKKEN CARD(이하 ‘피지컬 카드’)는 다양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소장 가치가 높은 컬렉션 카드를 포함하여 총 191종이 존재한다. 피지컬 카드에 인쇄된 QR 코드(웹브라우저는 코드 입력)를 스캔하면 모바일 덱에 카드를 등록하는 것도 가능하며, AR 기능 등을 이용하여 캐릭터 3D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대표 선발전을 통과한 세계 각국의 대표선수 20명이 참전하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언리미티드(TEKKEN TAG TOURNAMENT2 UNLIMITED)'의 세계대회에 '철권 카드 토너먼트'의 시연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 날, 제품을 시연하는 방문객에게는 한정 프로모션 카드(비매품)를 증정할 예정이다. 본 대회 및 시연부스는 2013년 10월 26일(토), 하얏트 호텔 리젠시 인천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철권 카드 토너먼트' 전용 실물 카드는 전국의 문구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처 문의는 대원 미디어(02-6373-314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원미디어의 전용 쇼핑몰 및 오픈 마켓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토너먼트와 관련해 게임의 규칙 및 자세한 내용은 '철권 카드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 인트라게임즈 공식 홍보 페이지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