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내일(10월 17일)부터 동부증권과 마케팅 제휴를 통해 동부증권에서 보유하고 있는 웹젠 주식 5,990주를 게임 회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내일(10월 17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약 한달 간 ‘아크로드2’를 플레이 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 되며, 별도의 참여신청 없이 추첨에 당첨된 총 5,000명의 회원들에게 각각 1주에서 최대 100주까지 웹젠 주식을 지급한다. 단, 동부증권의 거래계좌가 없는 당첨자의 경우에는 주식 수령을 위해 계좌(동부990)를 신설해야 한다.

웹젠의 신작 ‘아크로드2’는 두 개의 진영(에임하이, 데몰리션)이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해 ‘도시침공전’, ‘암살전’ 등 약 40여개의 전장에서 전투를 벌이는 정통 MMORPG다.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전장전투’는 물론 몬스터 사냥 및 파티플레이 등 MMORPG의 재미요소들도 모두 즐길 수 있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큰 금액이 아니지만, 게임을 즐기시는 회원들이 웹젠이라는 게임 전문 기업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함께 가져주시길 바란다.”라면서, “회원들이 ‘아크로드2’뿐 아니라 웹젠 타 게임들과 자사의 사회 공헌활동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부증권의 관계자는 “’아크로드2’와의 제휴로 게이머들께 동부증권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이라 기대한다.”라면서, “이번 제휴로 양사 모두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내일(10월 17일) 시작되는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에는 웹젠 게임포털 또는 네이버게임을 통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신작 MMORPG ‘아크로드2’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