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라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정식 상용화 서비스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먼저 최고레벨이 40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되며 5개의 스킬 포인트가 추가 되어 새로운 스킬과 기술을 선보일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7개의 고레벨 던전이 추가 되며 새로운 패턴의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할 수 있는 ‘결혼시스템’이 추가되어 결혼 후 서로 소환을 하거나 보너스 경험치를 받는 등 특전을 부여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5가지의 캐쉬 아이템이 1루나(약 10원)에 특별 판매되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아바타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던전 보스를 물리치면 획득할 수 있는 ‘시련의 동전’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 하게 지급되는 ‘시련의 상자’와 교환이 가능하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유저분들의 의견에 따라 최고레벨을 빠르게 확장하고자 노력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라프'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프 1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