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반다이남코게임스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S Vita용 건담 게임 “기동전사 건담 SEED BATTLE DESTINY”를 11월14일에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SEED BATTLE DESTINY”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SEED’부터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까지의 시대를 무대로 하는 게임이다. 본 게임에는 ‘기동전사 건담SEED C.E.73 STARGAZER’, ‘기동전사 건담SEED ASTRAY’, ‘기동전사 건담SEED X ASTRAY’, ‘기동전사 건담SEED VS ASTRAY’, ‘기동전사 건담SEED MSV’ 등 다양한 작품에서 등장하는 인기 기체를 수록하고 있다.

‘건담 배틀’ 시리즈의 전통적인 기체 커스터마이즈 요소는 이번에도 건재하다. 기존 시리즈에서는 커스터마이즈의 방식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기체로 성장시킬 수 있었는데, 커스터마이즈에 따라서 기체의 재출격 횟수가 감소하기도 한다. 단, 여러 무기를 장비하고 있는 무기를 OFF하면 재출격 횟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기체와 마찬가지로 파일럿도 성장하는데, 사격을 중심으로 플레이를 하면 사격 능력치가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등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진다. 또한, 캐릭터마다 스킬이 존재하고 오리지널 파일럿은 스킬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

선주문판매는 11월 6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하며, 발매일 이후로 전국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