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일본에서 출시되어 정통RPG 붐을 일으킨 ‘브레이브 프론티어’가 gumi Korea (대표 구니미츠 히로나오) 를 통해 10월 29일 안드로이드 출시에 이어 11월 7일 iOS 정식 출시를 완료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이미 일본에서 게임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게임으로 한국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후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국내 유저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1위를 기록하며 활약하고 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불, 물, 나무, 번개, 빛과 암흑의 6속성을 지닌 200종 이상의 유닛들을 모아 최강의 팀으로 모험을 즐기는 액션 RPG이다. 전통적인 RPG 사이드 뷰 전투씬을 표방하며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된 전투 임팩트를 특징으로 내세운다.



육성 및 수집 요소 역시 다양하고 캐릭터 육성 및 수집은 물론 플레이어의 마을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캐릭터 별로 ‘스피어’ 라는 강화석을 장착하여 능력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시스템도 존재한다.

구미코리아의 구자선 부사장은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 런칭을 완료 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과 함께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iOS 런칭과 함께 사전예약이벤트에 참가하신 분들께 코드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더욱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사전예약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발송되는 코드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9,000원 상당의 게임 캐쉬인 다이아 9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공식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