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19일(화), 러블리 펫들이 가득한 '펫 아일랜드 for Kakao'를 출시했다.

귀여운 고양이를 소재로 한 '펫 아일랜드 for Kakao'는 위메이드의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한 웰메이드 SNG로, 친구들과 협업을 통해 자신의 농장을 발전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펫 아일랜드 for Kakao'는 이용자가 원하는 시점에 맞춰 자유 자재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풀 3D 기반의 그래픽으로 '360° 회전 맵'을 구현했다.

또한 게임 내 스포츠, 해적, 인디언 등 특정 테마를 주제로 한 수십여 종의 다양한 펫들이 존재하며, 이용자는 원하는 펫을 선택해 함께 농작물 수확 및 건물 생성, 다양한 휴식시설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물과 교감하며 모든 일상을 함께 하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 외에도, ▲모든 생산 건물이 3단계 업그레이드 가능한 '건물 성장 시스템', ▲친구의 펫과 교배를 통해 아기 펫을 키울 수 있는 '펫 교배 시스템' ▲이용자가 휴식을 취하는 동안 일정 수량 자동으로 생산하는 '자동화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펫 아일랜드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12월 2일까지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3만 골드와 기간제 쉘(게임캐시) 10개를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레벨 달성 이용자 중 6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200만원 권, 최신 카메라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깜찍한 고양이들과 함께해 더욱 즐거운 <펫 아일랜드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