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11월 28일 발매 예정인 슈퍼로봇대전OG 시리즈의 신작, PS3용 대전액션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은 인기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 ‘‘슈퍼로봇대전OG’의 기체들이 활약하는 대전액션게임으로, PS2 ‘슈퍼로봇대전OG ORIGINAL GENERATIONS’ (2007년)의 ‘에피소드1: 디바인 워즈’, ‘에피소드 2: 디 인스펙터’에서 활약한 오리지널 기체를 비롯한 로봇들을 조작하여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사이바스터, 발시오네, 사베라스, 아우센자이터 등 다수의 인기 기체가 참전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미션 모드’는 각 미션 별로 다른 내용의 전투를 클리어 해 나가는 모드이다. 본 모드를 클리어 하기 위해 필수적인 ‘메인 미션’과, 특별한 조건에 따라 전투를 펼치는 ‘서브 미션’이 존재하며, 미션 완료 후에는 ‘개조 포인트’와 ‘강화 파츠’를 입수할 수 있어 기체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게임 모드인 ‘아케이드 모드’는 원하는 기체를 선택하여 소대를 편성하고 8개의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미션 모드와 마찬가지로 상대의 전력 게이지를 0으로 만들면 승리하게 된다.

온라인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온라인 대전 모드’를 통하여 대전 상대를 검색,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매칭을 기다리는 동안에는 랜덤으로 결정되는 A.I 기체와 연습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전투는 최대 3대의 기체로 편성된 소대 단위로 진행되며, 기체가 격파 당하면 각 기체 코스트에 해당하는 전력 게이지가 소진되고, 이 게이지가 0이 되면 패배로 인정한다. 또한, 각각의 기체는 자신에게 혹은 아군 전체에 영향을 발휘하는 다양한 ‘고유능력’이 존재하므로, 이것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한편, 국내에 정식 출시하는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은 전량 기간한정판이며, 예약판매기간은 11월 21일부터 11월 26일까지이다. 기간한정판에는 PlayStation3용 ‘제2차 슈퍼로봇대전OG’의 사이드 스토리를 다루는 시뮬레이션RPG, “슈퍼로봇대전OG 다크 프리즌”을 선행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의 스토리는 ‘슈우 시라카와’가 사신 볼크루스를 부활시키려는 과정을 그리고 있으며, 오직 기간한정판을 통해서만 선행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