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의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이 대규모 업데이트 ‘변화의 화살’을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레전드오브킹'은 금일(22일) ‘변화의 화살’이라는 테마 아래 최고 레벨을 기존 60에서 80으로 상향시키고, 이에 맞춘 컨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또한, 신규 직업 '사냥꾼'과 펫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체력 회복과 무기 제련 시스템도 개선했다.

이러한 시스템 변경을 통해 캐릭터의 체력이 더욱 빨리 회복되며,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체력 최대치도 증가하게 됐다. 또한, 장비에는 ‘행운력’이라는 속성이 추가돼 더욱 효율적으로 장비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것들 중 ‘운명의 탑’은 무한 던전 형식으로, 미들코어 장르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을 겨냥한 컨텐츠다. PK 때문에 보스전 참여를 망설이던 게이머들을 위해 ‘PK가 없는 보스존’을 신설, 모든 유저가 보스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영령전’, ‘봉혼 시스템’과 ‘호송마차 시스템’ 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됐으며,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을 충분히 즐기고 유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게임 속에서 쿠폰을 지급하거나, 유효 기간이 끝난 코스튬들을 조합해 영구 코스튬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됐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게이머들의 큰 사랑과 관심 덕분에 '레전드오브킹'이 9월 말 출시 후 줄곧 마켓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계기가 될 것임을 기대한다”며, “쾌적하고 원활한 게임 운영과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겠다. 변함 없는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오브킹'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금일(22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된 특별코드를 입력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이 특별코드를 주변 친구들과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캔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캐릭터 2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며, 신설된 던전 ‘운명의 탑’의 최고 난이도인 5단계 ‘윤회의 탑’까지 최초로 클리어한 게이머에게는 ‘금반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복수왕 이벤트’, ‘환수자랑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변화의 화살’ 업데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