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4(PS4)의 한국 발매에 맞춰 11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총 28명의 ‘PS4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게임을 사랑하고 PS4를 먼저 만나보고 싶은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PlayStation 공식 블로그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체험단 신청 이유와 활동 계획을 남기면 된다.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 활동이 활발한 지원자는 더욱 우대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8명 전원에게는 약 한달 동안 PS4 및 PlayStation Camera를 지원하며, PlayStation Plus 1개월 이용권과 함께 PS4용 게임 소프트웨어 Killzone Shadow Fall이 함께 제공된다.

체험단 발표는 12월 12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되며, 활동 기간은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약 한 달이다.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CEK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월 17일 국내 출시 예정인 PS4는 강력한 그래픽과 스피드, 깊이 있는 소셜 기능 통합, 그리고 PlayStation Vita (PS Vita)와 같은 장치를 활용하는 혁신적인 세컨드-스크린 특징을 기반으로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게임플레이를 재정의한다. PlayStation Camera 활용을 통해 유저들은 PS4 게임을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다. PlayStation Camera와 함께 유저들은 PS4에 미리 설치된 ‘THE PLAYROOM’을 통해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