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K 스포츠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NBA 2K14’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m 4) 플랫폼을 오는 12월 17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12월 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BA 2K14’ Xbox One의 국내 출시일은 추후 공지 될 예정이다.

'NBA2K 14'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에코 모션 엔진(ECO-MOTION ENGINE) - 2K의 게임플레이 엔진이 사실적인 물리 특성 및 플레이어 감정, 세부적인 컨트롤과 결합하여 차세대 기술로만 달성할 수 있는 셀 수도 없이 다양한 액션과 리액션들을 보여 줄 것이다.

■ MyCAREER - 스토리 모드를 통해 My PLAYER를 개발하고 발전시켜 감으로써 새로운 NBA 생활을 경험 할 수 있다.

■ THE PARK -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플레이그라운드 모드로, 최대 100명의 My PLAYER들이 공원에 모여 길거리 농구를 하고, 서로를 알아가고, 진행 중인 경기를 관람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 My GM - 팀 운영 관련 컨텐츠의 수준을 한 단계 올려주는 새로 바뀐 프랜차이즈 모드이다. GM을 생성하고, 여러 속성을 조정해서 자신만의 운영 스타일을 만들어내고, 플레이어 및 스태프들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구단주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는 등 자신의 감독하에 우승을 위해 노력해 나가는 모드이다.

■ PS4 전용 - VC 스토어의 블랙 아이스 쥬얼리 및 플레이스테이션 장비, The Park 모드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코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