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리틀레전드 시즌2’ 글로벌 출시 예고에 나섰다.

‘리틀레전드 시즌2’에서는 ‘리틀레전드’ 타이틀을 컴투스 허브를 통해 해외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12월 내에 구글 플레이에 출시 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리틀레전드 시즌2’ 서비스를 앞두고 한국, 미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투스 블로그 및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모바일과 PC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바로 신청 가능하다.

국내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사전등록’ 버튼을 누르면 프로모션 코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리틀레전드 시즌2’가 출시 된 후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해당 코드를 기입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페셜 아이템 '3성 날개 교환권'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지인들에게도 공유 가능하다.

‘리틀레전드 시즌2’는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독일어, 불어 등 7가지 언어가 지원되어 해외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고, 컴투스 허브에서 허브 아이디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전세계 유저들과 친구를 맺고 함께 던전, 랭킹 경쟁을 즐길 수 있다.

‘리틀레전드 시즌2’ 사전 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할 수 있다. 또한, ‘리틀레전드 시즌2’ 게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