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대표 김남주)은 온라인게임 ‘SUN’(Soul of the Ultimate Nation, 이하 썬)의 SUN의 클로즈 베타 공식 웹사이트( www.sunonline.co.kr )를 오픈했다.


이번 웹사이트 오픈은 27일 시작되는 SUN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을 앞두고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발키리, 버서커, 드래곤나이트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신규 스크린샷이 대거 공개됐다.


아울러 티저 사이트를 통해 원화만 공개됐던 엘리멘탈리스트의 스크린샷과 하워드 쇼가 작곡한 SUN의 OST 중 5곡이 새로 공개돼 썬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전망이다.


특히 SUN의 조작법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 소개란이 있어 한 발 앞서 SUN을 체험하려는 유저들의 욕구를 채워줄 것이라 기대된다.


SUN의 비공개 테스트는 2차에 걸쳐 진행되며 테스터 모집은 인벤 및 클로즈 베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9월 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이번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베타 테스트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SUN 선발대 모집’, SUN을 가장 많이 추천한 유저에게 2차 테스터 선발 기회를 부여하는 ‘SUN을 추천합니다’, SUN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 하는 ‘SUN이 보인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SUN 클로즈 베타 공식 웹사이트( www.sunonline.co.kr )에서 볼 수 있으며, 잠시 후부터 경품과 클로즈 베타 계정이 걸린 이벤트가 인벤에서도 시작될 예정이다.


☞ 인벤과 함께 SUN 의 세계로! 클로즈 테스터 신청하러 가기 (인벤 Login 필수)

☞ 웹젠의 썬(SUN)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