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 게임에 접속하면 트링겔이나 벨트헨 마을에서 시작한다.
마을에는 각 클래스별 아이템상인 잡화상인, 창고지기 그리고
배틀존 입장 도우미가 존재 한다.






배틀존 입장 도우미를 클릭하면 상단 메뉴로 현재 만들어져 있는 전체존과
대기중인 존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아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선 오른쪽에 있는
아이디 찾기 부분을 이용하면 찾는 유저가 접속 중인 존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찾는 대상의 아이디는 정확하게 입력해야한다.
(영문의 경우 대소문자 구분)





자 이제 본격적인 배틀존을 생성해 보도록 하자!






1. 자신이 원하는 방 제목을 직접 넣으면 된다.

2. 자물쇠모양으로 생긴 부분으로 존의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다.

3. 존의 스타일을 선택하는 부분으로 미션, 헌팅, PvP로 나눠져 있다.


미션 - 시나리오와 직접적인 연계가 되며 특별히 퀘스트를 부여 받지 않아도
미션 진행상 자동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미션맵 내에서 오브젝트, 트랩, 장치물 등을
직접 조작하면서 진행해야 한다.


미션맵은 10레벨 이상이 돼야 만들거나 참여가 가능하다.



헌팅 - 캐릭터의 레벨업을 위한 배틀존으로 몬스터 사냥을 중심으로 하며,
경험치 획득과 일반 아이템 획득에 유리하다. 또한 맵에 참여 가능한 인원,
레벨, 클래스, 난이도, 몬스터 타입, 보너스 등을 유저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PvP - 사냥이나 미션 수행과 달리 오직 유저끼리 전투를 위해 만드는 존이다.
역시 10레벨 이상부터 생성 및 참여할 수 있다.





헌팅맵을 선택한 후 존을 생성하게 되면 존의 정보와 참여한 인원의 획인이 가능하고
존의 난이도와 아이템 드랍, 보너스 경험치등 세부설정이 가능하다.


1. 함께 헌팅맵을 할 동료들을 확인 할 수 있다.


2. 존의 이름과 레벨제한, 권장 레벨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3. 제한설정에서 필드와 난이도 보너스 형태를 설정 할 수 있다.

필드와 난이도를 변경할 때 마다 권장레벨이 조정되며 존의 보너스 형태를
아이템 드랍률 상승과 경험치 상승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4. 같은 존에 참여한 모든 인원이 준비완료(Ready)가 되면 시작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존의 방식에 따라 몬스터 또는 타 플레이어가 환영할 것이다.







자 배틀존을 만들거나 참여해서 썬의 매력에 푹 빠져보도록 하자!








iNVEN Kai( ka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