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29일) 정기 정검을 통해 본 서버와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된 내용입니다.




■ 기능 추가

1. '설날에 즐기는 버프 타임 이벤트' 가 시작 됩니다.
- '트링겔', '벨트헨', '에텔레인' 마을의 '수정 기둥'에게
특정 시간이 되면 이벤트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시간과 효과는 각 이벤트 마다 다르게 설정 됩니다..
* 오전 3시 50분 ~ 오전 4시 10분 -> 이동 속도 +20%, 공격 속도 +15%, HP증가 + 300, 정신력 + 30
* 오전 7시 50분 ~ 오전 8시 10분 -> 크리티컬 데미지 상승 30%, 크리티컬 확률 증가 +20
* 오전 11시 50분 ~ 오후 12시 10분 -> 이동속도 +20%, 추가 공격력 +100
* 오후 3시 50분 ~ 오후 4시 10분 -> 이동 속도 20%, 공격 속도 15%, HP증가 + 300, 정신력 + 30
* 오후 7시 50분 ~ 오후 8시 10분 -> 크리티컬 데미지 상승 30%, 크리티컬 확률 증가 +20
* 오후 11시 50분 ~ 오전 00시 10분 -> 이동속도 +20%, 추가 공격력 +100
- 버프 지속 시간은 1시간 입니다.
- 버프는 캐시아이템, 캐릭터의 스킬에 의한 버프, 물약 등의 효과와 중첩 적용 됩니다.





■ 기능 변경

1. '드래곤 나이트'의 '암드래곤트랜스폼' 스킬의
쿨타임(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 하였습니다.

2. '드래곤나이트' 스킬 수치가 수정 되었습니다. (고객 의견 반영 내용)
- 트리플피어스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99% ~ 125% 로 조정
- 소드댄싱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99% ~ 122% 로 조정
- 소닉블레이드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100% ~ 134% 로 조정
- 마크오브첸스 : 스킬 레벨별로 지속시간을 기존의 100% ~ 148% 로 조정
- 일루전댄스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96% ~ 108% 로 조정
- 마하슬래쉬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101% ~ 131% 로 조정
- 디퓨즈블로우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98% ~ 116% 로 조정
- 바이퍼블레이드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100% ~ 116% 로 조정
- 스피리쳐아이 : 스킬 레벨별로 지속시간을 기존의 83% ~ 183% 로 조정
- 데스디바이드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125% ~ 174% 로 조정
- 슬러터 : 스킬 레벨별로 데미지를 기존의 108% ~ 164% 로 조정
- 암드래곤트랜스폼 : 스킬 레벨별로 SP소모량을 기존의 328% ~ 374% 로 조정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킹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 카오 상태인 캐릭터를 공격하면 본인의 캐릭터가
'정당 방위(보라색 이름)' 상태가 되지 않게 변경 하였습니다.

4. 캐시 아이템 슬롯에 착용 가능한 캐시 아이템 타입을 수정 하였습니다.
- 아이템 타입 : 거래, 개인상점, 휴지통삭제,
창고 이동(기존 기능)을 가능 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 변경 된 타입은 미사용 된 아이템만 가능하며,
이미 사용 된 캐시 아이템은 창고 이동(기존 기능)만 가능합니다.
- 아이템 타입이 변경 된 아이템은 '군신의 반지', '성역의 반지',
'패기의 반지', '에테르 반지', '해방군의 의지' 입니다.

5. 배틀존 생성 후 '방제목 수정'을 할 경우
커서가 방 제목 수정창에 바로 활성화 되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6. '저주받은 탑' 보스 몬스터가 '저주받은 탑 퀘스트 아이템'을
드랍 할 확률을 상향 조정 하였습니다.

7. '저주받은 탑' 보스 몬스터의 'AC 아이템'을 드랍 할 확률을 하향 조정 하였습니다.





■ 버그 수정

1. '용족의 계곡' AC 창에서 보상 리스트에
'반지', '목걸이' 라고 표시되어 있던 것을
각각 '화염의 반지'와 '화염의 목걸이' 로 알맞게 수정 하였습니다.

2. 스킬 초기화 시, 퀵슬롯의 스킬 아이콘들이
초기화 되지 않고 남아있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3. 개인상점을 연 상태에서 '저주받은 탑' 입장 시
'개인상점을 이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라는 오류메시지와 함께
인벤토리가 열리지 않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4. 엘리멘탈리스트의 칼버스 특수 액세서리 '파멸의 엠페러'를
특수악세사리 슬롯 중 맨 오른쪽 슬롯에 착용 시
옵션이 적용 안되던 버그가 수정 되었습니다.

5. 내구도가 0이 되어 아이템이 파괴 된 후,
인벤토리 및 장비창에는 아이템이 존재 하는 것처럼 표시 되어 수리가 가능했으나,
재 접속 후 해당 아이템이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 이제 아이템이 파괴 된 후, 바로 사라지게 됩니다.

6. 미션을 클리어 하여도 AC 달성 관련 미션 클리어 횟수가
재 접속 해야만 올라가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7. 인증의식을 완료한 럭키아이템을 퀵슬롯에 등록 시,
인증의식을 거치지 않은 것처럼 툴팁이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8. 비정상 종료 후 파티 복귀 시,
동시에 여러 명이 복귀할 경우 한 명만 복귀되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9. 카오 상태의 캐릭터가 '저주받은 탑'에서 비정상 종료 후,
파티 복귀를 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10. 비정상 종료 후 파티 복귀 실패 시,
해당 유저가 모든 포탈이나 웨이포인트 이동을 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11. 아이템 슬롯 과 관련 된 "알 수 없는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GM에게 문의하세요." 라는 에러 메시지가 세분화 되어 표시 됩니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