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모바일 아이템샵은 SUN의 캐시 아이템을 휴대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게임 내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내용을 휴대폰으로 받아볼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SUN 모바일 아이템샵 특징

▶ 모바일 전용 아이템 판매

게임 내 아이템샵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을 휴대폰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용 아이템 판매를 통해 이용 고객에게 또다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 마일리지/뽑기 시스템

모바일 아이템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로 아이템 뽑기를 할 수 있고, 뽑기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내 손안의 SUN

게임 내의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내용을 휴대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sUN 소식을 접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아이템 선물하기

SUN을 함께 즐기는 친구에게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를 누르고 친구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 이용 안내 및 다운로드

▶ 조작법 (KTF)

아이템을 선택하면 수량 선택과 함께 아이템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수량은 # 키를 눌러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쿠폰보관함에 아이템 쿠폰번호가 저장됩니다.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게임에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접속방법

SUN 모바일 아이템샵은 현재 KTF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SKT 서비스 예정)




▶ 이용문의

모바일 아이템샵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Tel : 1588 - 7155 (오전 10시 ~ 오후 7시)
E-mail : support@com2us.com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