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8일) 정기 점검 이후 본 서버 및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패치 내용입니다.




기능 추가

1. 해상도별 메시지의 출력 범위를 통일하였습니다.




기능 변경

1. 정당방위 상태일 때, 강제공격 키(Ctrl)을 누르지 않아도 적군으로 인식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1. ‘분쟁지역’과 ‘자유분쟁지역’에서 몬스터를 타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포인트랭킹 NPC의 '저주받은 탑' 목록이 정상적으로 나열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3. 신규 캐릭터 생성시 아이디란에 공란을 입력할 때 메시지가 잘못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4. '연금술사의 길'의 일부 오브젝트가 반투명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5. 에텔레인 마을 내부 포탈을 점프로 이동할 경우 발생하던 이상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6. 발키리의 패시브 스킬 '서먼마스터리'의 툴팁이 잘못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7. PC방에서 접속 했을시 '하임 자동 습득' 거리를 벗어난 하임이 화면에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8. 인터페이스 숨김(Ctrl+H) 상태에서 캐릭터가 사망했을 때 Ctrl+H 가 되지 않아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9. 간혹 레벨업 후 경험치가 0%로 초기화 되지 않고, 100%로 보이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0. 개인상점창 활성화 상태로 파티장에 의해 배틀존 진입시 개인상점 창이 유지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1. 2명 이상이 필요한 미션에서 방장이 혼자 입장한 채로 '게임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때, 파티원이 입장하면 키입력이 불가능 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2. 카오 캐릭터에게 강제 공격이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3. 프리카오 캐릭터가 퀘스트를 수락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4. 럭키아이템 기간 연장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5. 경계지역에서 버프 스킬 시전시 정당방위가 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6. 길드 창설시 최대 길이 길드명으로 시도할 때 길드 창설이 실패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7. MP(SP)/EXP UI가 조금 아래로 쳐져 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8. 웨이포인트의 "확인" 버튼에 마우스 오버시 확인 글자 크기가 약간 커지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9. 미션 대기실에서 "에텔레인 지하수로 서브미션" 이라는 글자가 UI창을 벗어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20. 간혹 캐릭터 정보창에서 길드 이름이 14자 이상인 경우 잘려 보이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21. 간혹 에테르 탄환의 데미지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