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올트 공동묘지의 서브 미션, 대제례 추적 공략입니다.



대제례 추적

- 제한레벨 : 80 / 122
- 권장레벨 : 85 / 90


미션의 최종 목표는 보스 100 대제례수호자를 처치하는 것이다.


* 이 미션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약체, 스턴, 프로즌, 상처, 둔화, 족쇄 등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1. 출발

1번 지역을 출발해서 2번 지역으로 향한다.


2. 모든 몬스터 처치 → 2a. 성문 작동

2번 지역에 있는 모든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2a를 막고 있는 성문이 열린다. 성문을 통과한 뒤 순서에 상관없이 3번과 4번 지역중 한쪽으로 이동하면 되며, 2팀으로 나누어 동시에 3번과 4번 지역으로 진입해도 된다.


3. 영혼의 조각 3개 획득 → 3a. 영혼의 결정 획득

3번 지역으로 향하는 길을 막고 있는 성문은 근처에 다가가면 자동으로 열린다. 3번 지역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다 보면 영혼의 조각 3개를 얻을 수 있다. 영혼의 조각 3개를 가지고 3a 위치에 있는 무덤의 봉인을 해제하면 정예 92 암흑실험체12호와 함께 몬스터들이 나타난다. 암흑실험체12호를 처치하면 영혼의 결정을 얻을 수 있다.




4. 망자의 혼 3개 획득 → 4a. 망자의 결정 획득

4번 지역으로 향하는 길을 막고 있는 성문은 근처에 다가가면 자동으로 열린다. 4번 지역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다 보면 망자의 혼 3개를 얻을 수 있다. 망자의 혼 3개를 가지고 4a 위치에 있는 무덤의 봉인을 해제하면 정예 92 피의저주계약자와 함께 몬스터들이 나타난다. 피의저주계약자를 처치하면 망자의 결정을 얻을 수 있다.




5. 영혼을거두는자 처치

3번과 4번 지역에서 얻은 영혼의 결정과 망자의 결정을 가지고 5번 지역에 도착하면 결정이 사라지면서 캡틴 97 영혼을거두는자와 함께 다수의 몬스터들이 소환된다. 영혼을거두는자를 처치하면 성문을 막고 있는 결계가 사라지며 포탈을 이용해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6. 출발

6번 지역을 출발해서 7번 지역으로 향한다.


7. 점프

7번 지역은 길이 끊어져 있는데 점프(Space Bar)를 사용해서 건너갈 수 있다. 7번 지역에서 8번 지역으로 향하는 동안에는 몬스터들의 기습이 자주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도록 한다.


8. 결계 해제

7번 지역에서 8번 지역으로 이동하는 길에 있는 모든 몬스터(기습 몬스터 포함)들을 처치하면서 이동하면 8번의 길을 막고 있는 사악한 기운이 해제된다. 8번 지역에서는 다시 두갈레로 길이 나뉘어지는데 처음 맵과 마찬가지로 양쪽 어느곳부터 가도 상관없으며 동시에 양쪽으로 팀을 나누어 가도 된다.


9. 태양의 봉인 획득

9번 지역에 도착하면 두차례 몬스터들이 기습을 하는데 리더 93 암흑실험체1호리더 95 변이된실험체를 처치하면 9번 지역의 마력이 사라지면서 장치를 파괴할 수 있게 된다. 장치를 파괴해서 태양의 봉인을 얻도록 하자.




10. 달의 봉인 획득

10번지역으로 이동할 때에는 중간에 두차례에 걸친 몬스터의 기습이 있으므로 조심하도록 한다. 10번 지역에 도착하면 두차례 몬스터들이 기습을 하는데 리더 93 지옥의문지기리더 95 죽음의 주술사를 처치하면 9번 지역의 마력이 사라지면서 장치를 파괴할 수 있게 된다. 장치를 파괴해서 달의 봉인을 얻도록 하자.




11. 봉인당한파괴자 처치

9번 지역에서 얻은 태양의 봉인과 10번 지역에서 얻은 달의 봉인을 가지고 11번 지역에 도착한 뒤 제단의 관에 두개의 봉인을 사용하면 봉인이 풀리면서 캡틴 97 봉인당한파괴자와 함께 다수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봉인당한파괴자를 처치하면 12번 지역으로 향하는 결계가 해제된다.


12. 포탈 이동

12번 지역에 있는 포탈을 사용하면 최종 보스가 있는 맵으로 이동할 수 있다.







13. 출발

13번 지역을 출발해서 14번 지역으로 이동한다.


14. 대제례수호자 처치

14번 지역에 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다 보면 추가적으로 몬스터들이 증원된다. 세차례에 걸쳐 증원된 몬스터들을 모두 처치하면 보스 100 대제례수호자가 나타나고 대제례수호자를 처치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