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추가 |
신규 캐릭터 '섀도우'가 추가 됩니다. 로그인 화면이 몬트샤인 배경으로 변경 됩니다. 게임 옵션에 '습득 아이템 알림' 옵션을 추가 하여 경험치 및 습득 아이템 이름을 화면 중상단에 표기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펫 '네임 카드' 아이템이 추가 됩니다. 6번째 캐릭터 슬롯이 추가 됩니다.(기존 5개에서 6개로 확장 되었습니다.) 신규 캐릭터 '섀도우' 생성 시 1레벨 부터 생성이 가능 합니다. |
기능 변경 |
몬스터와 캐릭터간의 레벨이 차이 날 경우 몬스터명 색상으로 구분 될 수 있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모든 캐릭터의 넉백 애니메이션을 변경 하였습니다. 일부 UI의 텍스트를 재 정렬 하였습니다. 캐릭터 사망 후 부활 시, 사망 팝업 창 자동으로 사라지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채팅창에서 마우스 휠이 적용 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길드창 군단선택 텍스트 배경을 붉은색으로 수정 하였습니다. 드랍 된 아이템에 마우스 오버 시 색 반전이 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친구창의 차단 목록과 리벤지 목록에서 파티 초대 버튼이 삭제 됩니다. 배틀존에서 READY 상태 일 때 버튼이 CANCEL로 변경 됩니다. 필드/ 미션간 이동 및 재 접속 시에도 설정된 에테르 방출장치가 ON 또는 OFF 상태를 유지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물속에서 점프 후 착지할 때 물이 튀는 효과를 수정 하였습니다. 물속에서 달릴 때, 물결이 퍼지는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모든 몬스터의 타격감을 개선 하였습니다. 가파른 계단 이동 시 카메라가 약간 덜 흔들리게 변경 하였습니다. 무기 타입에 따라 죽는 모션을 다르게 수정 하였습니다. 경품상자류의 당첨 아이템 내역을 출력 해주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인벤토리 6 ~10까지의 아이템이 퀵 슬롯에 등록 되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타락한 사원'에서 추가로 획득 된 경험치를 구분하여 메시지 출력 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몬스터 시체가 사라지는 시간을 15초에서 20초로 상향 수정 하였습니다. 트리거 작동된 이후에는 해당 마우스 커서를 일반 마우스 커서로 변경하여 작동된 트리거인지 아닌지 구분할 수 있게 변경 하였습니다. 모든 미션맵에서 트리거를 사용 한 몬스터 등장 시 렉 현상이 감소 하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
버그 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