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2>의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금일(6일) 공개했다.

<십이지천2>는 12경(157레벨) 이상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천력인’ 업데이트 내용을 홈페이지의 테스트 노트 섹션을 통해 먼저 선보인다.

‘천력인’ 업데이트는 지난 ‘무신12경’ 이후 새롭게 등장하는 콘텐츠로, 각 세력별 캐릭터들에게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세트아이템과 ‘진혈도’, ‘태령도’ 등 신규 던전이 추가돼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수영복, 튜브, 선글라스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개인상점 개설 시 파라솔이 펼쳐지는 등 게임 내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은오경, 무룡, 천도경등 신규 영물과 세트 착용시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금장서’, ‘은장서’ 등 다양한 콘텐츠의 추가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알트원의 서효정 이사는 “올 여름 유저들이 즐길만할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준비해보았다”며 “그 동안 새로운 업데이트에 목말라 하던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십이지천2>의 천력인 업데이트는 오는 8월 말 진행될 예정이다.

전쟁 무협 MMORPG <십이지천2>는 동양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과 독보적인 대규모 전쟁 시스템이라는 특성을 잘 살려내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에서도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