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서버 패치 사항


기능 변경

1. 에소드 마을의 보상 지급 장비아이템의 이름에 '견습용사의' 접두사가 붙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미션에서 포탈이 파티원 중 1명만 이용이 가능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자신에게 버프가 적용 될 때에도 쉴드 이펙트가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3. 경험치가 약 99.99%일 경우, 실제 경험치가 99.00%로 감소한 것처럼 보이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4. 개인상점 명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5. 드래곤나이트가 SP가 부족할 경우 MP가 부족하다고 경고 메시지가 나오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6. AC창 내의 UI관련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7. 필드 '고룡의 무덤'에서 지역 지도와 투명 지도의 길이 서로 다르게 표기 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8. 필드 '서쪽미로의 지하수로' 지역 지도에 분쟁지역 표시가 존재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9. '불화의 안드리스 대거'와 '불화의 안드리스 채찍검'의 조합 재료가 정상적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0. 간혹 게임 진행이 원활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1. 타임퀘스트 진행 시, 간혹 '퀘스트 수행시간이 1분 남았습니다'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2. '타락한 사원' 내에서 친구추가가 가능하고 거래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 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3. 퀘스트 '용기사단장의 기억' 수락 시, NPC와의 거리가 멀면 몬스터가 소환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4. 섀도우 스킬 '다크스터닝'이 적용 된 상태의 대상이 움직일 수 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5. 그림자 옵션이 OFF인 상태에서 드랍 된 아이템 명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테스트 서버 패치 사항


기능 변경

1. 그룹맺기 시스템에서 상위 멤버가 획득한 하임이 하위 멤버에게 전달되는 비율을 3%에서 5%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2. 중독, 상처, 화상의 효과에 쉴드가 적용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1. 아이템 조합 목록에 '묘지의 열쇠'가 존재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간혹 발키리의 소환수 '생명의 정령'의 이미지가 깨져 보이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