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웹젠입니다.
항상 썬:월드에디션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템 상점 판매에 대한 처리정책 변경 안내입니다.
현재 썬:월드에디션은 NPC 상점에게 아이템을 판매한 경우 마지막 판매한 아이템으로부터 이전 5개까지 재구매가 가능하도록 게임 내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시스템을 이용해 재구매를 하지 않아 안타깝게 아이템이 삭제된 신고가
빈번하게 접수되고 있어 현 처리정책 범위를 확대해 복구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게임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다 음 -
■ 적용 일시: 2009년 10월 12일(월)부터
■ 적용 항목: 아이템 NPC 상점 판매에 대한 복구 처리
■ 지원 내용
① 실수로 아이템을 NPC 상점에 판매한 경우 복구 처리 지원
② 처리정책 변경 전인, 2009년 8월 1일 ~ 10월 11일 사이에 NPC 상점 판매한 아이템이 있는 경우
기간 내 신고 시 복구 처리 지원
- 신고 기간: 2009년 10월 12일(월) ~ 10월 25일(일)
■ 신고 방법
사건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홈페이지 → 고객지원 → 통합문의 및 신고 → 통합신고] 에서
신고분류를 [복구]로 선택 후 상세 내용 기재하여 신고
■ 유의사항
- 데이터 기록이 남아 있지 않은 경우 복구가 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
사건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NPC 상점 판매 당시 획득한 하임을 소지하고 있어야 복구 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의성으로 수 차례 아이템을 상점 판매하여 신고된 건에 대해서는 처리 불가 및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휴지통으로 삭제한 아이템의 경우 복구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 편에 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