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 대상 : 테스트 서버


■ 패치 내용


[기능 추가]


1. 새로운 마을 '오크라'가 추가됩니다.
- '오크라' 마을은 '웨이포인트'와 '고통의 묘지'의 필드 포탈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지역 '헬론의 성'이 추가됩니다.
- '헬론의 성' 지역의 AC 달성이 가능합니다.
- '헬론의 성' 지역의 새로운 필드 '네벨의 늪지대'와 '브론즈문 시티'가 추가됩니다.
- 신규 지역에 새로운 퀘스트가 다수 추가됩니다.
- 새로운 필드 보스 몬스터 '죽음의 예언자'가 추가됩니다.



3. 각 클래스 별로 새로운 엘리트 방어구 아이템 8종이 추가 됩니다.
- 버서커 : 트론즈 세트
- 발키리 : 아시리아 세트
- 드래곤나이트 : 니슬로크 세트
- 엘리멘탈리스트 : 앙게레스 세트
- 섀도우 : 미카르 세트
- 새로운 엘리트 방어구 아이템은 각 마을 제작상인에게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탈 것 아이템이 추가 됩니다.
- '벨트헨'에 마부상인 '브랜든'에게서 3가지 색상의 '에텔레인 군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든'은 '에텔레인 군마'에 장착가능한 파츠(투구, 갑옷, 장화)아이템과 왁스(무광택,
일반, 고급) 아이템도 판매 합니다.
- 각각 파츠 아이템에는 왁스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욱 멋진 탈 것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5. 게임 옵셜 설정 항목이 추가 되었습니다.
- 그래픽옵션 -> 블랜딩 효과
- 게임옵션 -> 개인 상점 보이기/안보이기, 타 캐릭터 보이기/안보이기



6. 기본 메뉴에 제작진 동영상이 추가 되었습니다.



7. 캐시 아이템 선물하기 시, 확인창이 추가되었습니다.



8. 캐릭터 팝업창에 그룹추가/그룹삭제 메뉴를 추가하였습니다.



9. 플레이어를 타겟팅한 상태에서 마우스 우클릭 시 출력되는 팝업창에 그룹추가/그룹삭제 메뉴를
추가하였습니다.



10. 쉴드 게이지가 없을 때, 쉴드가 없음을 보여주는 이펙트를 추가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1. 간혹 길드창고 로그가 가득 차 있는 경우 하임 또는 아이템의 저장, 출고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발키리'의 '프로즌애로우' 스킬의 실제 데미지가 잘못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3. 헌팅방에서 캐릭터가 2회이상 사망 시, 사망 관련 팝업창이 출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4. 캐릭터 생성 중 중복 로그인으로 접속 종료 후 재접속 시,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터가 커지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5. 개인상점 제목 변경 시 자신에게는 변경 전 제목이 보이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6. 길드 군단 및 캠프 창설 시 팝업되는 창에 우측 상단 X버튼을 클릭해도 창이 닫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7. 채팅명령어(@,#)를 사용하여 채팅 입력 시, 채팅창이 닫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8. 채팅창 입력 상태에서 채팅창 우측 텍스트가 일부 잘리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9. 일부 아이템 드랍 시 아이템명이 출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0. '섀도우'가 'HP 석션' 스킬 사용 시, 간혹 적 HP가 감소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1. '바람의 시련' 리뉴얼 후에도 미니맵에 50층 기준으로 출력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2. 일부 하임입력창이 사라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3. '발키리'의 소환수 '생명의 정령'의 텍스쳐가 간혹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4. 일부 옵션의 슬라이드바를 드래그하여 설정 할 때, 간혹 적용이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5. '엑스트라 스톤' 사용 시, 팝업창에서 일부 메시지가 잘리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6. 마을에서 파티원이 아닌 유저에게 버프 시전 시, 간혹 정당방위 상태가 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7. 포탈 이동 중 단축키로 빠르게 무기를 변경하면 다른 무기를 착용 한 것 처럼 보이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8. 오프라인 친구 보이지 않음 옵션 활성화 시, 그룹멤버도 보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썬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