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20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적용되는 패치 사항 안내입니다.





■ 본 서버

[이벤트]

1. 썬:월드에디션 4주년을 기념하여 벨트헨 마을에 '4년간의 노고'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기능 변경]

1. '버서커'의 모든방어구의 마법방어력을 약 40%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2. 전 지역의 캡틴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의 리젠 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3. 엘리트2 장비 중 프로텍터의 6개의 세트 옵션 '버프 효과 시간 증가'를 기존 30초에서 7초 로 조정하였습니다.

4. 탈 것 리소스는 게임 시작 시 미리 로딩해두고 사용하도록 변경하여 간혹 탈것이 로딩되지 않고
캐릭터가 먼저 로딩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5. 회복물약Lv1 ~ 4의 중복 개수를 60개에서 255개로 조정하였습니다.

6. '접속포인트' 보상품이 변경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1. '엘리멘탈리스트'가 '프로즌 쉴드'를 사용하고 '파워웨이브' 스킬을 가격 당했을 경우
이동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간혹 미션 완료 후 출력되는 전투결과창에서 경험치와 하임량이 정상적으로 표기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3. 간혹 친구초대 시스템을 이용한 미션 클리어 시, 경험치 보상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4. 간혹 친구초대 관계에 있는 캐릭터가 파티를 탈퇴한 후에도 보너스 경험치를 받을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5. 간혹 몬스터가 전투 상태로 돌입 할 때 처음 1회 의도하지 않는 2연타 공격을 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6. 간혹 배틀존에 진입하면 친구초대 혜택을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7. 간혹 '발키리'의 소환수 변경 시, 소환수 스킬창이 갱신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8. 배틀존을 활성화 시켰을 때, 채팅창 속성 변경창이 채팅창에 가려지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9. '피의 성전' 내부에서 숨겨진 문을 파괴하지 않고, 워프 수정으로 이동이 가능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0. '피의 성전'에서 서버 선택창으로 이동 시 '피의 성전' 배경이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1. 간혹 '피의 성전' 점령중인 길드에서 탈퇴를 하여도 피의 성전 버프가 남아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2. '타락한 사원'의 겜블창 이미지와 텍스트가 겹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3. '타락한 사원'에 입장한 '드래곤나이트'가 '암드래곤트랜스폼' 사용 시 캐릭터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4. '드래곤나이트'가 '암드래곤트랜스폼' 스킬을 사용한 상태로 탈 것에 탑승이 가능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5. '버프 효과 시간 증가'옵션으로 버서커 'SP 리차지'의 쿨타임이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6. PVP 시 버서커의 '데미지 리커버리' 스킬이 HP를 초과회복시키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7. '수정 기둥'이나 '버서크 포스'의 버프가 사라지지 않은 상태에서 같은 버프를 다시 받을 경우 HP가 감소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18. 즉시회복물약의 툴팁 수치가 실제 적용 수치보다 낮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9. 각 필드에 불필요한 안전지대를 제거하였습니다.

20. '자피르 호수'에 럭키몬스터 '슬라임'이 출몰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1. 각 종 UI 관련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테스트 서버

[기능 변경]

1. '접속포인트' 보상품이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