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21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테스트서버에 적용되는 패치 사항 안내입니다.




[이벤트]

1. 2010 할로윈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브라키온 대륙의 모든 몬스터에게서 '할로윈 호박'을 얻어 연금술사 아인에게 가져가면
'할로윈 의상 스킨 세트', '할로윈 무기 스킨', '고스트 펫 스킨', '정령석' 등 멋진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능 추가]

1. 최고레벨이 Lv130에서 Lv135로 상향 변경되었습니다.

2. '헬론의 성' 메인미션 '헬론의 성 : 최후의 전투'와 관련 퀘스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 권장레벨 : Lv125 ~ Lv135
- Lv130 부터 선행퀘스트 등의 제한조건 없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3. '헬론의 성' 필드 '상층부'와 관련 퀘스트 약 40종이 추가되었습니다.

4. '헬론의 성' 지역에 AC 몬스터, 럭키몬스터, 보스몬스터를 추가하였습니다.
- 브론즈문 시티 : AC몬스터 '갈루아' 추가
- 지하층 : 럭키몬스터 '부폐된 변이체' 추가
- 1층 : 보스몬스터 '하수인 알테미스' 추가

5. '미션 진행 정보'시스템을 추가하여 조금 더 편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미션 진행 시 키보드 'O'키를 누르면 '미션 진행 정보'를 키고 끌 수 있습니다.
- '야수의 숲' 전지역과 각 지역 메인미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론의 성' 메인미션은 아직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6. '피의 성전' 용족의 계곡 테마가 추가되었습니다.

7. 이제 길드장뿐만 아니라 길드원들에게도 '피의 성전' 점령 이펙트가 표시됩니다.

8. 캐릭터의 시점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캐릭터 시점 조정'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 기본적으로 3단계의 시점 높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조금 더 탁트인 시야를 만끽하세요.
- 환경설정 - 게임 옵션 설정 - 일반 설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9. '채널초대 차단'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환경설정 - 게임 옵션 설정 - 일반 설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 '헬론의 성' 필드 '중층부'에 '웨이 포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기능 변경]

1. 퀵슬롯 관련 정보가 같은 클라이언트에서는 저장되어, 재접속 시에도 유지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2. '피의 성전' 내에 '럭키 레이드' 몬스터가 출현하는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 이제부터 '럭키 레이드' 몬스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출현합니다.

3. '동쪽 미로의 지하수로'의 몬스터 배치를 일부 조정하여 의도하지 않게 난이도가 높았던 지역을 재조정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1. 미션 진행중에는 전투결과창에 경험치와 하임이 누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발키리'의 체인지업 스킬 '럭키챈스'의 쿨타임이 3분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간혹 '피의 성전' 대기시간 중 성문 공격이 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 간혹 하임이 첨부 된 쪽지 확인 시 쪽지창이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5. 재접속 후 다른 캐릭터로 미션에 입장 시 프롤로그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6. 간혹 일부 파티에서 F3을 누를 경우 본인이 선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7. 시스템 메시지창 보이기/감추기 버튼에 툴팁이 존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8. 개인상점이나 거래 혹은 인벤토리 잠금 상태에서 소모 아이템이 사용 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9. '몬스터 콜로세움'의 몬스터 '마염의 황제'가 잘못된 아이템을 드랍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0. 일부 맵에서 일정지역에 들어가면 타겟팅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1. '발키리'의 일부 헬멧 착용 시 그래픽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2. '피의 성전' 내부에서 출력되던 오타를 다수 수정하였습니다.

13. 일부 퀘스트의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14. 일부 아이템 툴팁의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