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론의 성: 메인미션

기본 정보

  • 제한 레벨 : 100 / 135
  • 권장 레벨 : 125 / 135
  • 최종 목표 : 보스 135 쉬바르츠 프람메 처치

    * 130레벨 이상만 제한조건 없이 해당 미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미션 전반에 걸쳐 출현하는 몬스터들이 약체(방어력 감소: 현재 이 상태에서 피해를 한번 입으면 지속적인 대미지를 받음) 디버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HP 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가능하면 정예, 리더 창병을 제일 먼저 처치하는 것이 조금 더 쉽게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Map 1. 헬론의 성: 쉬바르츠 프람메 처치

    시작 지역

    미션이 처음 시작되면 캐릭터들은 1번 위치에서 시작하게 된다.


    중앙 동력 장치 파괴

    계단을 올라가 2번 위치에 도착하면 리더 128 변절한 에텔레인 창병중앙 동력 장치를 지키고 있는데 변절한 에텔레인 창병을 처치하면 추가적인 일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변절한 에텔레인 창병 12마리를 모두 처치하면 중앙 동력 장치 주변에 마법진이 형성되면서 다수의 몬스터들과 함께 정예 128 변절한 에텔레인 창병이 출현하고 창병 정예를 처치하면 중앙 동력 장치를 공격할 수 있게 된다.

    중앙 동력 장치의 HP가 80% 이하가 되는 순간 리더, 일반 파수꾼 몬스터들이 출현하고 HP가 60%가 되는 순간 다수의 정예, 리더 몬스터들이 출현하므로 각별히 조심한다.



    중앙 동력 장치의 HP가 40% 이하가 되면 중앙 동력 장치 주변에 있는 파티원들은 네 개(2a~2d)의 방으로 무작위 순간 이동된다. 방 안에 있는 정예 128 칠흑의 추적자(블라인드 스킬 사용)를 처치하면 결계로 닫혀 있던 방문이 열리고 보너스 경험치 10만을 얻게 된다.



    중앙 동력 장치의 HP가 20% 이하가 되면 중앙 동력 장치 주변에 초당 200 대미지의 독구름이 형성된다. 중앙 동력 장치를 파괴하면 3번 방으로 이동할 수 있는 문이 열린다.



    칠흑의 추적자 처치

    3번 방에 도착하면 다수의 몬스터들과 함께캡틴 131 칠흑의 추적자(블라인드 스킬 사용)가 출현하지만 칠흑의 추적자를 공격할 수 없다. 칠흑의 추적자는 3단계에 걸쳐 정예급 몬스터들을 소환하는데 소환된 정예 몬스터들을 모두 처치해야 칠흑의 추적자를 처치할 수 있다.

    1단계 : 정예 130 야수왕 루푸스, 정예 130 어둠의기사 키르쉬, 정예 130 수로의기사
    2단계 : 정예 130 무쇠뿔하크, 정예 130 에리히 슈츠발트, 정예 130 알펜두
    3단계 : 정예 130 오토 폰 로쉬펠트, 정예 130 하수인 알테미스, 정예 130 화염의 지배자



    칠흑의 추적자를 처치하면 4번 방으로 가는 문이 열리는데 이와 동시에 다수의 몬스터들도 출현하기 때문에 조심한다.



    베헤모트 처치

    4번 방에 도착하면 3개의 포탈을 볼 수 있는데 올바른 포탈을 선택해서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야 한다.



    먼저 3개의 포탈 중 캡틴 131 기사단장 나르갈이 있는 방을 찾아 들어가서 기사단장 나르갈을 처치하고 나온 뒤, 다시 3개의 포탈 중 캡틴 131 베헤모트가 있는 방을 찾아 들어간 다음 베헤모트를 처치해야 한다.

    베헤모트가 일정 HP 이하로 떨어지면 추가적인 몬스터들이 출현하므로 주의한다. 베헤모트를 처치하면 5번 방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이 생성된다.



    만약 3개의 포탈 중 방을 잘못 들어간 경우에는 안에 있는 특정 몬스터들을 처치한 뒤 되돌아 나와 다른 포탈로 들어가야 한다.



    클라우센 처치

    5번 방에 도착해서 안에 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다수의 몬스터들과 함께 보스 132 클라우센이 나타난다.



    클라우센의 HP가 20% 이하로 내려가면 방 안에 3초당 500 대미지의 독구름 함정이 생성되면서 변신을 하게 된다. 변신한 클라우센을 처치하면 6번 방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쉬바르츠 프람메 처치

    6번 방에 도착해서 정예 128 속박의기사 2마리를 처치하면 정예 몬스터들과 함께 보스 135 쉬바르츠 프람메가 출현한다.



    쉬바르츠 프람메의 HP가 80% 이하가 되면 6a 위치에 냉기 함정이 생성되고, HP가 70% 이하가 되면 캡틴 132 칼버스의 원혼을 소환한다. 칼버스의 원혼을 처치하기 전까지는 쉬바르츠 프람메를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칼버스의 원혼을 먼저 처치하도록 한다.



    쉬바르츠 프람메의 HP가 60% 이하가 되면 6b 위치에 화염 함정이 생성되고, HP가 50% 이하가 되면 캡틴 132 브루켈트의 원혼캡틴 132 클라우센의 원혼을 소환한다. 브루켈트의 원혼과 클라우센의 원혼을 처치하기 전까지는 쉬바르츠 프람메를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브루켈트의 원혼과 클라우센의 원혼을 먼저 처치하도록 한다.

    쉬바르츠 프람메의 HP가 30% 이하가 되면 캡틴 132 루만카의 원혼을 소환한다. 루만카의 원혼을 처치하기 전까지는 쉬바르츠 프람메를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클라우센의 원혼과 루만카의 원혼을 먼저 처치하도록 한다.

    쉬바르츠 프람메의 HP가 20% 이하가 되면 추가적인 몬스터들을 소환하므로 각별히 주의한다. 쉬바르츠 프람메를 처치하면 주변의 몬스터들이 모두 사라지고 미션이 완료된다.





    썬 인벤 - Kyum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