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된 에텔레인: 특수미션

기본 정보

  • 제한 레벨 : 100 / 135
  • 권장 레벨 : 125 / 135
  • 최종 목표 : 보스 135 파괴자 베아테 처치

    * 에텔레인 남서쪽의 포탈을 통해 미션에 진입 가능합니다.




  • Map 1. 붕괴된 에텔레인: 쪽지 찾기

    시작 지역

    미션이 처음 시작되면 캐릭터들은 1번 위치에서 시작하게 된다.



    쪽지 찾기

    방 안에서 책들을 조사하다 보면 쪽지를 발견할 수 있다. 이 때 창 밖에서 수상한 소리가 들려오는데 이를 조사하기 위해 2번 위치의 포탈을 이용해 밖으로 나간다.





    Map 2. 붕괴된 에텔레인: 파괴자 베아테 제거

    시작 지역

    방을 나오면 3번 위치에서 시작하게 된다.


    클레이 만나기

    4번 지역에 있는 클레이(발키리상점)에게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한다. 클레이는 사람들을 구해달라고 한다.



    빌트 만나기

    5번 지역으로 이동할 때에는 강력한 함정이 발동하므로 체력 관리에 주의한다. 5번 지역에 있는 빌트(창고)에게 이동하면서 주변의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한다. 빌트를 만나면 적들의 수장을 본 것 같다고 말한다.




    수상한 쪽지 얻기

    6번 지역에 도착하면 적들의 수장인 마담 오드리를 발견할 수 있다. 마담 오드리와 대화 중인 몬스터를 제거하면 수상한 쪽지를 얻을 수 있다.




    수상한 쪽지 해석

    주변의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한 뒤 7번 지역에 도착하면 라만(잡화상점)은 수상한 쪽지를 해석해 준다.




    결계 제거

    8번 지역으로 이동한 뒤 주변의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면 길을 막고 있는 결계가 사라지고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환영의 이베트와 전투

    9번 지역 근처에 다가가면 매복하고 있던 적들이 출현하므로 주의한다. 9번 위치에 있는 [Lv133/정예] 환영의 이베트와 전투를 하는 중간에 또 추가적인 적들이 출현하므로 조심하도록 한다. 환영의 이베트는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도망친다.




    첫번째 환영의 이베트 제거

    10번 지역에 있는 첫번째 [Lv133/정예] 환영의 이베트를 제거한다. 환영의 이베트와 전투 중 계속해서 주변에 수많은 몬스터들이 출현하므로 주의한다.




    두번째 환영의 이베트 제거

    11번 지역에 있는 두번째 [Lv133/정예] 환영의 이베트까지 제거하면 마을 북쪽에 [Lv134/정예] 봉인의 수호자가 출현한다. 환영의 이베트와 전투 중 계속해서 주변에 수많은 몬스터들이 출현하므로 주의한다.




    봉인의 수호자 제거

    12번 지역에 있는 봉인의 수호자를 제거하면 최종 보스가 있는 지역으로 올라갈 수 있는 결계가 열리게 된다.




    파괴자 베아테 제거

    13번 지역에 도착하면 마담 오드리는 도망치고 [Lv135/보스] 파괴자 베아테가 나타난다. 파괴자 베아테를 제거하면 미션이 완료되고 보너스 경험치 30만을 얻는다.






    썬 인벤 - Kyum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