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헉슬리 인벤팀입니다.

헉슬리의 무기는 각 직업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정해저 있고
무기를 튠업하면 능력치가 변하기 때문에 어떤 무기를 써야 할지 많이 고민하셨죠?

그래서 헉슬리 인벤팀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무기를 한번에 볼 수 있도록
무기 정보를 추가하였습니다




[ 오른쪽에 있는 무기정보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무기 목록은 종류에 따라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무기의 종류를 선택하면 됩니다.



자, 그럼 어떻게 보는지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무기를 선택하면 무기에 대한 기본 정보를 우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기본 정보 아래 선택한 무기 종류의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목록에는 기본적으로 이름, 요구(착용)레벨, 대미지, 연사속도, 장탄수, 기타정보 및 튠업 단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튠업 단계에 따른 변화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는 것 처럼 [펀치] - DISCORDIA는 튠업을 안한 기본 무기이며, 아래 목록에 있는 하이퍼 펀치 VXX는 [펀치] - DISCORDIA를 튠업하여 얻을 수 있는 무기 입니다.

또한, 튠업에 따른 무기의 능력치 변화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이동하면 세부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원하는 무기로 이동시키면 해당 무기의 특징과 튠업 시 상승하는 능력, 튠업에 필요한 재료와 비용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헉슬리엔 많은 무기가 있으며 많은 무기를 100% 완력하게 정리 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헉슬리 인벤팀에서는 지속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빠진 정보나 잘못 된 부분이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리플이나 인벤 쪽지를 통해 많은 의견과 제보 부탁드립니다.(--)(__)

헉슬리의 모든 정보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을 때까지 더욱 더 노력하는 헉슬리 인벤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