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헉슬리 인벤팀입니다.

캐릭터를 보다 강하게 만드는 것이 바로 아이템입니다. 때문에 많은 헉슬러들이 전장에서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던전을 돌며 새로운 장비를 얻거나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던전에서 나오는 몬스터가 드랍하는 아이템이 뭔지 몰라 자신에게 필요 없는 아이템만 잔뜩 얻어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헉슬리 인벤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해 종족/던전별 몬스터 드랍아이템을 한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봤습니다. 아직 초기라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완벽한 정보를 많은 헉슬러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몬스터 드랍 정보 페이지로 이동 ]




[ 던전을 선택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헉슬리 인벤의 몬스터 드랍정보는 크게 종족별/ 던전별로 구분 되어 있으며, 원하는 던전을 클릭하면 해당 던전의 위치, 네임드 몬스터의 위치, 몬스터 드랍 아이템 등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 몬스터 드랍 페이지의 구성 ]



☞『 몬스터 드랍정보 』 바로가기 [클릭!!]



1. 던전의 기본정보

- 던전의 기본정보 부분은 던전의 이름과 세부위치, 던전 입장 추천 레벨과 등장하는 주요 네임드 몬스터들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던전의 위치

- 던전의 위치 부분은 게임상에서 직접 볼 수 있는 지도로 되어 있습니다.



3. 던전 네임드 몬스터 위치

- 던전 네임드 몬스터 위치는 버튼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던전 내부의 지도와 함께 네임드 몬스터들의 위치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던전 지도가 작게 나오는 경우 던전지도를 마우스로 더블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4. 몬스터 드랍 아이템

- 선택한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처치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경험치(BP), 드랍 아이템이 표시 됩니다. 몬스터 드랍 아이템은 100% 완료 된 것이 아니라 앞으로 꾸준히 추가/수정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헉슬리엔 많은 던전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인벤팀에서는 발로 뛰며 드랍아이템을 조사 했지만 아직 100% 완료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완벽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빠진 정보나 잘못 된 부분이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리플이나 인벤 쪽지를 통해 많은 의견과 제보 부탁드립니다.(--)(__)

헉슬리의 모든 정보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을 때까지 더욱 더 노력하는 헉슬리 인벤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