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메이트 던전은 파티원들만 들어갈 수 있는 던전(인스턴스 던전)을 말한다.
다른 필드에 비해 등장하는 몬스터들도 강력하고,
보스몬스터까지 등장하게 되므로 파티원들의 협동이 중요하다.


또한 관련 퀘스트도 많고, 좋은 아이템을 얻을 확률도 높은 곳이 바로 얼티메이트 던전이다.
드래곤볼 온라인의 던전 플레이의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꼭 도전해보자.



[ ▲ 20레벨대에 첫 얼티미트 던전인 '레드 리본군 폐허의 지하 기지'를 만날 수 있다. ]



■ 얼티메이트 던전의 입장 방법


얼티메이트 던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파티를 먼저 생성한 후,
파티 메뉴에서 얼티미트 던전의 난이도를 선택하고 파티원들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



[ ▲ 좌측에 있는 파티 메뉴에서 얼티메이트 던전의 난이도를 결정할 수 있다. ]




■ 얼티메이트 던전의 특징


얼티메이트 던전은 인스턴스 던전이기 때문에 던전에
가기 전에 몇 가지 알아두어야 할 점들이 있다. 꼭 확인하고 가도록 하자.



① 얼티미트 던전은 사용자가 모두 나가고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소멸한다.


② 파티를 해산하고 새로운 파티를 생성하거나,
  파티 메뉴에서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던전이 초기화 된다.


③ 얼티미트 던전 내에서 파티를 탈퇴할 경우 30초 후 자동으로 얼티미트 던전 입구(메인월드)로 이동 된다.
  (단, 파티에서 탈퇴한 후 30초가 지나기 전, 다시 파티에 소속 되게 되면 입구 이동은 취소 된다)


④ 파티가 해산 되었을 경우 30초 후 자동으로 던전 입구로 이동된다.
  (파티가 해산 되었을 경우 새로운 파티를 만들게 되더라도 모두 입구로 이동 된다.)


⑤ 얼티미트 던전 내에서 다른 파티 멤버를 초대 할 수 있다.



■ 어떤 얼티메이트 던전들이 있나?


드래곤볼 온라인에는 다양한 레벨대에 따른 얼티메이트 던전들이 준비되어 있다.
얼티메이트 던전은 5명 풀파티를 기본으로 하며 파티원들간의 호흡이 중요하다.
레벨대가 올라갈수록 더욱 까다로운 공략 방법을 요구하기 때문에 공략 방법을 꼭 숙지하도록 하자.


던전 이름난이도 레벨 제한위치공략
레드 리본군 폐허의 지하 기지보통 21Lv 이상카린 숲 > 피스타 파수탑
레드 리본군 폐허의 지하 기지어려움 28Lv 이상카린 숲 > 피스타 파수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