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L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드래곤볼 온라인의 세 번째 프리미엄 테스트가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지난 테스트에서는 30레벨 전직 전후의 콘텐츠 위주의 테스트가 이루어졌지만, 이번 테스트에서는 PVP 토너먼트인 천하제일 무도회의 테스트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3번째 프리미엄 테스트는 올해 12월로 예정되어 있는 드래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이루어지는 테스트로, 사실상 오픈 베타 테스트 직전의 마지막 테스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드래곤볼 온라인은 만화 드래곤볼의 원작가 토리야마 아키라가 직접 시나리오, 캐릭터, 세계관까지 감수하여 스카우터 시스템, 호이포이 캡슐 등 원작에 나왔던 아이템들이 게임 속에 재현되어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작 만화에서도 주인공 손오공이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 기회이자 드래곤볼이 격투 만화로 인기를 얻을 수 있게 해 주었던 천하제일 무도회가 처음으로 선보인다.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3차 테스트는 5일 내내 24시간 테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지난 테스트처럼 레벨 조정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레벨업을 해야 하며, 레벨업 과정에서 랭크배틀 시스템을 통해 예선전을 치르고 통과한 사람들은 13일에 천하제일 무도회 본선에 참가하게 된다.



천하제일무도회에서 우승하면 드래곤볼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실시했던 설문 중 '천하제일 무도회에서 우승 시 원하는 보상은?' 이라는 질문에 이용자들 중 35% 이상이 '천하제일무도회 승자임을 알릴 수 있는 칭호'라는 답에 따라, 우승자 주위에 특수한 연출이 생기는 보상을 받게 될 예정이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천하제일무도회는 드래곤볼 모으기와 타임머신 퀘스트 등과 더불어 드래곤볼 온라인의 주요 시스템으로 추후 실제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그에 걸맞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천하제일무도회의 재미와 묘미를 확실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는 3일부터 9일까지 드래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모집하며, 신청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드래곤볼 온라인을 PC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넷마블 가맹 PC방 업주들의 드래곤볼 온라인 체험 PC방 신청도 받는다.



체험 PC방 신청은 3일부터 8일까지이며, 체험 PC방에는 테스트 기간 중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의 참가 기회와 함께 오픈 테스트 이후 PC방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드래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