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온라인에서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상점에 팔아도 얼마받지 못하기 때문에 돈을
모으는 것이 어렵다. 특히 스킬을 배우기 위해서 들어가는 돈이 많기 때문에 아껴서 생활하지 않으면
빈털털이가 되기 십상이다.


하지만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넷피상점이 새롭게 추가되어 넷피라는 마일리지를 사용해 스카우터,
회복약, 비클, 기능성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다. 넷피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해야 하며, 15분마다 20포인트씩 적립된다.







자신의 넷피 포인트는 넷피상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아래와 같은 아이템들이 넷피상점에 있다.




■ 스카우터

아이콘이름종류기간가격설명
제니 스카우터 (동)스카우터1일40제니의 모양을 하고 있지만 제니로는 살 수 없는 스카우터이다.
제니 스카우터 (동)스카우터7일80제니의 모양을 하고 있지만 제니로는 살 수 없는 스카우터이다.
제니 스카우터 (은)스카우터1일80제니 제작 1000주년 기념 스카우터. 하지만 제니로는 구할 수 없다는 넌센스 상품이기도 한다.
제니 스카우터 (은)스카우터7일160제니 제작 1000주년 기념 스카우터. 하지만 제니로는 구할 수 없다는 넌센스 상품이기도 한다.





■ 회복약

아이콘이름종류기간가격설명
넷 라이프젠 S회복약-1통신판매로 거래되는 개량된 특제 치료약
넷 라이프젠 M회복약-2통신판매로 거래되는 개량된 보통 사이즈의 라이프젠
넷 라이프젠 L회복약-3통신판매로 거래되는 개량된 고급 라이프젠
넷 에네르젠 S회복약-1통신판매로 거래되는 특제 건강 보조제
넷 에네르젠 M회복약-2통신판매로 거래되는 개량된 보통 사이즈의 에네르젠
넷 에네르젠 L치료제-3통신판매로 거래되는 개량된 고급 사이즈의 에네르젠
넷 독업새린치료제-6민간에 떠도는 독 치료 요법을 모아 제조한 통신 판매용 고급 치료제
넷 배나아린회복약-6민간에 떠도는 복통 치료 요법을 모아 제조한 통신 판매용 고급 치료제





■ 비클

아이콘이름종류기간가격설명
스피드 왈라비 1호비클1일65스피드 왈라비 1호로써 출시된 Capsule Corp에서 개발된 프리미엄 비클이다.
스피드 왈라비 1호비클7일130스피드 왈라비 1호로써 출시된 Capsule Corp에서 개발된 프리미엄 비클이다.
스피드 왈라비 1호비클15일190스피드 왈라비 1호로써 출시된 Capsule Corp에서 개발된 프리미엄 비클이다.
액체 프라늄연료1일50Capsule Corp에서 개발한 기본 비클 연료이다.
액체 프라늄연료7일100Capsule Corp에서 개발한 기본 비클 연료이다.
액체 프라늄연료15일150Capsule Corp에서 개발한 기본 비클 연료이다.





■ 기능성

아이콘이름종류기간가격설명
파티 포포소비품-50통신판매로 거래되고 있는 순간이동 서비스 단말기의 한 종류.
포포 조각소비품-70초승달 모양으로 떨어진 포포의 돌 조각. 따듯한 온기를 가지고 있어 소유한 사람을 부활시킨다.
넷 캡슐키트N16가방1일20통신판매로 거래되는 최고급 확장 캡슐 키트. 수납 공간이 16칸 늘어난다.
넷 캡슐키트N16가방7일40통신판매로 거래되는 최고급 확장 캡슐 키트. 수납 공간이 16칸 늘어난다.
넷 캡슐키트N16가방15일80통신판매로 거래되는 최고급 확장 캡슐 키트. 수납 공간이 16칸 늘어난다.





드래곤볼 온라인 인벤 - Kyum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