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YNK코리아]

YNK KOREA(대표 장인우)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대표 액션FPS ‘스팅 아케이드(STING ARCADE)’가 지난 맵 공모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저격 전용맵 ‘왓치 하우스(Watch House)’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왓치 하우스’ 맵은 기존의 넓고 복잡한 저격 맵과는 달리 좁은 공간에 대칭된 큰 건물을 양쪽에 두고 스나이핑과 돌파의 재미를 더욱 살릴 수 있도록 제작된 맵으로 단순한 맵 구조를 역으로 이용한 다양한 전략으로 유저 간 더욱 긴장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한달 간 진행된 맵 토너먼트에서 ‘저격’ 맵이 유저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얻은 만큼 업데이트 이후 ‘스팅 아케이드’ 내 ‘더 타워(The Tower)’, ‘올드 브릭(Old Brick)’을 잇는 팀데쓰모드(TDM) 인기 맵으로 자리매김할 지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YNK코리아 김정수 개발 팀장은 “‘스팅 아케이드’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유저 아이디어를 반영해 제작한 저격 전용 맵을 선보이게 됐다”며 “또한 앞으로 신규 캐릭터, 신규 모드, 신규 맵 등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팅 아케이드’는 오는 12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게임 머니 3만 크론, 경험치 및 크론 20% 추가 획득이 가능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