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는 일산 킨덱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지스타2006에서 최근 출시된 신작 게임을 유저들에게 소개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온라인 게임으로는 ,<케로케로킹 DX>가, PS2전용 게임으로는 <나루토 나뭇잎 스피리츠>, <드래곤볼Z>, <원피스 그랜드배틀 어드벤쳐>, <기동전사 건담 SEED 연합 vs Z.A.F.T. 2 Plus>, <개구리중사 케로로 불꽃튀는 배틀로얄 Z>가, PSP전용 게임으로는 <건담 배틀 로얄>, <바운티 하운즈(Bounty Hounds)>, <드래곤볼Z 진 무도회>가 소개되었으며, 부스에 시연을 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유저들이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신작 게임을 이용한 대전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기도.





행사장의 다른 한쪽에는 반다이코리아의 또 다른 부스가 마련되어 건담 프라모델을 포함, 출시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각종 피규어가 전시되기도 하고, 건담 모델과 완성품 피규어를 판매하는 할인행사장이 마련되었으며, 직접 프라모델을 조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되어 많은 건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반다이코리아의 지스타2006 행사는 이번주 일요일인 12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 반다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Hera - 신혜원 기자
(her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