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의 유명 LOL 캐스터인 트레비스 가포드(Travis Gafford)의
스테이트 오브 더 리그(State of the League, SotL) 영상을 앞으로 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tL의 메인 캐스터인 트레비스는 인벤과의 연락을 통해,

"최근 한국분들이 State of the League의 VOD 영상들을 많이 찾아보는 것을 확인했다.
한국의 LoL 팬/유저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고 싶다"
고 밝히면서


앞으로 직접 인벤 영상 게시판에 본인이 진행한 LOL 관련 영상을 올리겠다고 전해왔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Travis Gafford의 트위터로 이동합니다. ]




특히 트레비스는 최근 OGN 여름 시즌동안 한국을 방문해,
북미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주부 프로스트/블레이즈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하였는데요.


그 인터뷰의 녹화 영상이 현재 인벤 'LoL 무비 다 모였다' 게시판에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외국인으로서, 그리고 해외의 LoL유저로서 바라보는 우리나라 LoL의 모습.
영상 속에 어떤 느낌이 담겨져 있는지, 여러분도 함께 확인해보시죠!



☞ Travis Gafford의 인터뷰 보러가기 [클릭]

※ 트레비스가 남긴 글의 간단한 번역을 추가하였으나, 원본 영상에서는 영어가 주로 사용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Travis Gafford는 누구?




트레비스 가포드라는 이름은 한국에서는 크게 알려져 있지 않지만
북미, 유럽의 영어권 LoL 플레이어들에게는 큰 의미를 가집니다.


바로, 북미에서 진행하고 있는 LoL 쇼 중에서 가장 많은 인지도를 가진
스테이트 오브 더 리그(State of the League, SotL)의 프로듀서이자 메인캐스터이기 때문입니다.


SotL은 이미 관심있는 분들이 몇 번 재미있는 내용을 소개한 적도 있으며
해외 유명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토크쇼로 해외에서 굉장히 유명한 방송입니다.



▲ 핫샷GG와 더블리프트가 출연했던 SotL 방송 영상

☞ 관련 게시물 : 핫샷, 더블리프트가 말하는 한국 경험 - SotL에서 발췌 - by 반데르발트 님 [클릭]



[ 이미지를 클릭하면 SotL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