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공식홈페이지의 테츠의 현장노트에 소개된 내용입니다. =)


 

■ 게임 내 1:1문의

 

게임 내 1:1문의는 게임 진행 중 문제가 생겨 어려움이 있거나, 버그 또는 건의가 있을 경우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게임 내 상주해 있는 ‘GM’이 가족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언제나 친절한 ‘GM’이 가족 여러분과 함께하는 아이온의 게임 내 1:1문의서비스!

 

게임 내 1:1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1 문의 창 활성화하기

 

게임 내 화면에서 ①시작메뉴 > ②서비스 > 1:1 문의를 클릭하거나

‘H’키를 누르면 1:1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1:1문의 메인 창에는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지식 인챈트/아이온 파워북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문의를 접수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지식 인챈트/파워북에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는 가족 여러분의
보다 빠른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문의 분류 별로 다양한 FAQ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식 인챈트 : 지식인챈트는 아이온에 관한 궁금증을 아이온 가족에게 질문하고

     답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클릭 시 공식 홈페이지의 지식 인챈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파워북 : 아이온은 하루가 다르게 업데이트되고 있는 아이온의 정보를 보다 유용한 형태로

     정리하여 전달해 드리고 있으며, 클릭 시 공식 홈페이지의 파워북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지식 인챈트와 파워북 클릭 시에는 전체창 모드로 자동 전환되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욧 >.<)

 

 

만약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지식 인챈트/파워북에서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가족 분들은

이번 단계를 주목해주세요. 본격적인 문의 접수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1:1 문의 접수하기

 

1:1문의 메인 창에서 ‘①분류선택 후 > ②문의작성을 클릭하면 문의 작성창이 활성화 됩니다.

 

            

 

문의 작성창이 열리면 문의 ‘①제목 > ②문의 내용 > ③문의 부가 정보를 입력 후

‘④문의 접수 버튼을 클릭해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3)     접수한 문의 취소하기

 

접수한 문의를 수정하거나 문의 접수를 취소하고 싶을 때는

‘①문의취소버튼을 클릭해 문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게임 내 1:1문의 채팅 명령어

 

① /문의, /문의접수: 게임 내 1:1문의 접수 창을 활성화하는 채팅 명령어

② /문의취소: 접수된 게임 내 1:1문의를 취소하는 채팅 명령어

 

 

 

■ 게임 내 설문

 

1)     설문 배포

 

게임 내 설문은 작성 조건에 맞는 가족 여러분께 자동으로 전달되는 설문으로,

게임에 접속하거나 게임 진행 중 채팅창에 설문 도착 안내 메시지가 출력되며

화면 우측에 설문 아이콘이 뜨게 됩니다.

 

            

 

2)     설문 참여하기

 

설문은 설문 도착 시 뜨는 설문 아이콘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설문창을 통해 설문 주제,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에 응답 후 ‘①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설문이 완료되고 설문 참여에 따른 보상을 받게 됩니다.

 

            

 

 

게임 중 아이온에 바라는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사항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게임 내 1:1문의와 설문 시스템을 통해 의견 주세요.

 

아이온의 피드백 시스템은 가족 여러분 의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마련된 시스템이니

피드백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