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2>에서 PC방 전용 프리미엄 던전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신규 프리미엄 던전은 PC방을 찾는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PC방 전용 프리미엄 던전은 1경(146레벨)이상 유저들이 입장할 수 있는 무령도, 신진도, 경천도 지역에 각각 추가되었으며, 각 지역의 12시 지역 포탈을 통한 입장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여름의 끝자락을 잡기 위한 게임 속 삼계탕 제조, 수영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9월 10일까지 펼쳐진다.

몬스터 사냥과 PVP를 통해 얻은 인삼, 찹쌀 등의 삼계탕 재료를 이용해 삼계탕을 획득할 수 있는 삼계탕 제조 이벤트와 각 세력 별 의복 NPC를 통해 선글라스, 튜브 아이템 등을 구입, 게임 내에서 수영복을 착용하고 여름 분위기를 연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수영복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십이지천2>는 최근 12경(157레벨) 이상 고 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천력인(天力印)’ 업데이트를 추가해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으며, 이런 유저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대형 프로모션을 9월 초 선보일 예정이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