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블리자드 스토어의 애완동물 코너에서 '잿불냥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잿불냥이'는 불로 이루어진 고양이 형상에 갑옷을 걸친 모습으로, 블리자드 측은 12월 31일까지 이 애완동물에 대한 판매 수익 전액을 미 적십자사가 진행 중인 초대형 태풍 샌디의 구호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는 지난 11월 29일 첫 번째 대규모 5.1패치 ‘격돌의 상륙지’를 적용했다. 판다리아 정복 작전이 개시되며 더욱 치열해진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경쟁 속에서 새로운 퀘스트, 진영, 장비 강화, 싸움꾼 조합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한 이번 5.1 패치를 통해 선보인 대한민국 최초의 연예인 NPC '은초딩' 공개를 기념해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은초딩 NPC와 함께하는 스크린샷 이벤트’를 12월 9일까지 진행한다.

판다리아 대륙에서 은초딩 NPC와 함께 멋진 스크린샷을 촬영한 다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플레이어들 중 추첨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애완동물인 '멀록 해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전쟁의 물결', 액션 피규어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스토어 '잿불냥이' 분양 페이지 바로가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