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임드 몬스터란?


▲ 파티로 공략이 가능한 네임드 몬스터(좌) / 공격대로 공략이 가능한 네임드 몬스터(우)


아키에이지 속 전 대륙에 존재하는 네임드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와 다르게,
자신만의 고유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존재를 과시하는 듯 매우 강력하다.


이러한 네임드 몬스터의 강력함은 크기를 통해서 유추해볼 수 있는데,
크기가 작은 네임드 몬스터는 적은 인원으로도 파티를 구성해 공략할 수 있다.


하지만 크기가 거대한 몬스터들은 공격대를 구성하여 공략해야 하는 레이드급 몬스터다.
이들은 각종 아키움 및 누이의 눈물과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드랍하니 공략해 볼 가치가 충분하다.




▣ 네임드 몬스터의 드랍 아이템


▲ 누이의 눈물과 높은 등급의 아이템, 네임드 전용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누이의 눈물은 아키에이지의 중요한 화폐 중 하나이며 신기루에서 주로 사용된다.
또한, 높은 등급의 아키움과 각종 제작에 들어가는 소모품, 희귀 가구도 획득할 수 있다.


거대 몬스터의 이름이 새겨진 아이템들은 차후 어떤 쓰임새로 등장하게 될지 기대되므로,
아무런 효과나 제작의 재료로 쓰이지 않는다고 상점에 팔지 말고 모아두는 것이 현명하다.





네임드 몬스터를 사냥하자! - 공략 지침서!




▣ 네임드 몬스터를 공략하려면?


▲ 필드 레이드 몬스터들은 공통 적으로 지배자의 위엄 버프가 있다!


공격대를 구성하여 거대 네임드 몬스터를 공략하기 전에 알아아할 사항으로,
이들은 공통으로 '지배자의 위엄'이라는 오라를 뿜고 있음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지배자의 위엄' 반경 안에 들어가면 위압감 디버프에 걸려 아무런 공격도 할 수 없다.
그러므로 근접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니 원거리 공격 위주로 진영을 갖춰 공략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공격 가능한 날틀이나 공성 전차 등의 공성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
파티의 직업군만 이루어 공략하는 것 보다 훨씬 효율적이고 생존에 도움이 된다.




▣ 네임드 몬스터 네비게이션


▲ 하리하란 대륙 - 클릭하면 확대할 수 있습니다!



▲ 누이안 대륙 - 클릭하면 확대할 수 있습니다!




북쪽과 해상에도 거대 몬스터가 존재한다!





▲ 몬스터들 가운데 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크라켄


배를 타고 바다 깊숙한 곳으로 가면 바다의 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크라켄이 서식하고 있다.
크라켄은 해상 레이드 몬스터인 만큼 범선 등의 배를 타고 공략해야 하는 해상 몬스터이다.


그 외 원대륙과 깊은 바닷속에는 수많은 네임드 몬스터와 레이드 몬스터가 존재하고 있다.
파티와 공격대를 구성해 던전이 아닌 필드에서 공략하는 것도 아키에이지의 주요 컨텐츠다.





방어선을 지켜야 승리한다! - 징조의 틈





▲ 음산한 분위기와 나팔 소리는 다가올 재앙의 서막이다!


기분나쁜 음산한 뿔나팔 소리와 함께 붉은 하늘에 일어나는 균열은 폭풍전야와도 같다.
안탈론의 피투성이 언데드 군대가 기습하는 신호이자 표식이니 전투태세를 갖춰야 한다.


강력한 언데드 무리의 공격에 맞서 달의 저항군과 함께 토벌하는 레이드 컨텐츠이다.
차례대로 등장하는 언데드 몬스터들을 쓰러트리면 최종 보스 안탈론을 공략할 수 있게 된다.




▲ 안탈론의 피투성이 군대 최종 보스 - 안탈론!


※ 징조의 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