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라면 캐릭터를 만들기 전에 우선 진영을 선택해야 한다.


진영에는 에임하이와 데몰리션이 있으며, 각 진영마다 플레이 할 수 있는 종족이 달라진다. 현재 공개된 종족으로는 에임하이 진영에는 휴먼, 데몰리션 진영에는 오크가 있으며, 종족마다 전용 무기가 존재한다.


또한 한번 진영을 선택하면 해당 서버에서는 다른 진영에 캐릭터를 생성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하도록 하자.



◆ 에임하이 진영

① 설명 : 태양의 성녀, 영웅 아리에스는 굳건한 의지를 바탕으로 위기에 빠진 에임하이 연합을 구축하였다. 그녀가 발하는 빛 아래 다져진 에임하이는 가시 밭을 헤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

② 종족 : 휴먼, 드래곤 시온, 디네

③ 사용 무기 : 양손검, 한손검, 석궁, 지팡이
※ 현재 휴먼 종족만 플레이 할 수 있다.


◆ 데몰리션 진영

① 설명 : 만월의 눈동자, 영웅 헬라이어는 데몰리션에 드리워진 혼탁의 그림자를 걷어내고 결속을 단단히 하였다. 그의 냉엄한 손짓에 의해 의기가 충전된 데몰리션은 야수와 같이 목표를 향해 돌진한다.

① 종족 : : 오크, 문엘프, 엘곤

② 사용 무기 : 도끼, 랜스, 활, 완드
※ 현재 오크 종족만 플레이 할 수 있다.





■ 빛의 진영을 대표하는 종족 - 휴먼


◆ 휴먼 특성

① 설명 :
휴먼은 뛰어난 손재주와 함께 멈추지 않는 개척정신이 무기인 종족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만든 도구를 이용해 그 어떤 황무지라도 비옥한 토지로 일궜고, 전투에서도 강력한 힘을 보였다. 그들은 절대 행보를 멈추지 않았다.
지금도 자연을 뛰어넘어 운명을 개척하고 있다.

② 사용 무기 :
휴먼 종족은 총 4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손검은 종족 무기로 휴먼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한손검, 석궁, 지팡이는 진영 무기로 에임하이 진영 모두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



■ 강인한 의지의 호전적인 종족 - 오크


◆ 오크 특성

① 설명 :
강인한 신체와 짙은 피부를 가진 오크는 불굴의 의지를 가진 호전적인 종족이다. 거친 자연 환경 속에서 사냥과 채집으로 생활한 그들은 명예, 사명, 대의를 목숨보다 고귀한 가치로 생각한다. 그들은 어느 종족보다 강력한 힘과 불 같은 투지로 상대를 위협한다.

② 사용 무기 :
오크 종족은 총 4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끼는 종족 무기로 오크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랜스, 활, 완드는 진영 무기로 데몰리션 진영 모두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