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 2는 같은 진영 플레이어 간의 전투를 할 수 있는 결투 시스템이 있다. 몬스터 사냥이 지겹다면, 아군 유저에게 결투를 신청해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도록 하자.
같은 레벨일지라도 컨트롤의 차이가 승/패를 가르다. 미묘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결투는 유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결투를 통해 자신의 게임 실력을 마음껏 뽐내자.
■ 결투하는 방법
결투를 신청하고 싶은 대상을 클릭 후 타겟 창을 우 클릭한다. 타겟 메뉴에 나타나는 결투 신청 버튼을 클릭하고, 상대방이 결투를 받아들이면 그 자리에서 결투가 시작된다.
결투가 시작되면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고, 카운트 다운이 끝나면 결투 공간과 결투 제한 시간이 표시된다.
■ 결투에서의 승리와 패배
결투가 시작되고 상대방 체력을 0으로 만들면 승리할 수 있다. 하지만 반대로 자신의 체력이 먼저 0이 된다면 결투에서 패배하게 된다.
결투 공간을 벗어나면 패배하게 되고, 결투 제한 시간을 넘기게 되면 무승부가 된다. 결투에서 이기거나, 지더라도 죽지 않으므로 계속해서 결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