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2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드라고나, 두번째 이야기 – 엑서리온’이라는 이름으로 대규모로 진행이 된다. 우선 최고 레벨 제한이 현재의 40레벨에서 50레벨로 확대된다. 이러한 레벨 제한 확대에 따른 신규 지역과 도시, 던전이 추가되고, 레벨에 맞는 여러 가지 퀘스트 등 풍성한 콘텐츠의 확장이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오르페’ 지역은 사막과 그 사막에 묻혀있는 유적의 느낌을 주는 곳으로 도시인 ‘닐반’, 신규 던전의 입구 지역의 사냥터인 ‘해츨링 고원’ 지역과 3개의 일반 사냥터 필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신규 지역의 탐험에 필요한 새로운 퀘스트도 추가된다.

아울러 ‘드라고나’의 핵심적인 요소인 빙의시스템과 관련하여 각 캐릭터별로 2종의 전신빙의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변화가 가능해 진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드라고나’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1일까지 30시간 이상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한다. 또한 5월 29일까지 새롭게 ‘드라고나’ 회원이 되는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드라고나 USB 스텐드와 이벤트머니 2만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31일까지 45레벨을 달성하면 20명에게 10만원권 문화상품권과 게임내 이동수단인 바이크 아이템이, 6월 30일까지 50레벨을 달성하면 10명에게 20만원권 문화상품권과 게임내 유료 아이템인 여신의 판도라 100개가 주어진다.

라이브플렉스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로 드라고나의 콘텐츠가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어질 것”이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의 즐거움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하는 드라고나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드라고나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드라고나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