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악령군 직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홍보 영상의 공개와 함께 토요일(13일)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악령군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전직을 포함한 악령군의 총 6개의 직업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동영상을 통해 거울전쟁을 처음 접하거나 다른 세력을 플레이하던 이용자들이 악령군을 새로 플레이 할 때 직업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다.

특히 전직 이후의 플레이 영상을 볼 수 있어 초반에 약한 캐릭터로만 여겨졌던 해골 궁수와 다크 프리스트의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데몬과 좀비 전사의 전직인 데빌과 좀비 기사의 더욱 화려해진 스킬과 강력한 전술 스킬 위력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토요일 한정 이벤트로 1시간 이상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마트 코인’을 10개씩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마트 코인을 사용해 8월 1일까지 진행중인 현물 경품 이벤트의 응모를 비롯하여 게임 내에 팔지 않는 희귀한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거울전쟁 GM이 각 진영 최초 마을에 상주하면서 퀴즈 등 깜짝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 이외에 부가적으로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엘엔케이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이번 악령군 홍보 영상은 신규 이용자들의 직업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영상이며, 전직 이후 강력하고 화려해진 모습을 볼 수 있어 장기적으로 육성할 직업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다."며 "또한 토요일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희귀한 아이템들을 교환하여 손쉽게 플레이 하거나 현물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특히 GM이 최초 마을에 상주하면서 초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줌은 물론 깜짝 이벤트 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7월 11일 거울전쟁은 전 세력의 칭호 시스템의 옵션을 대폭 상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칭호 변경 시 예전에 비해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악령군 홍보영상과 토요일 한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