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제작한 액션 대전 게임 의 첫 비공개서비스가 오는 19일부터 4일간 진행된다.


첫 테스트의 주인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18일 낮 3시에 발표될 예정이며, 응모권을 많이 획득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의 테스터를 선정했다.


특히, 신청자 모집 기간 동안 약 17만명이 몰릴 만큼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반영했으며 가상의 캡슐머신에서 테스터 응모권을 뽑을 수 있도록 한 색다른 응모방식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는 최초의 건담 온라인 3D 액션 대전 게임으로 원작 건담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유닛을 그대로 재현, 게임캐릭터로 재탄생함으로써 신선한 관심을 모으는 것은 물론 랜덤한 뽑기 방식을 통해 유닛을 수집해가는 재미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또, 고유의 스킬과 특징을 보유한 각 유닛은 개인 및 팀전을 비롯해 다양한 대전모드에서 다채롭고도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화려한 액션과 변신을 보여줄 것이다.


CJ인터넷 관계자는 “TV로만 접했던 대작 ‘건담 애니메이션’을 게임을 통해 내가 직접 움직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는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우수한 게임성과 함께 다양한 대전모드에서의 각 유닛의 전략적 활용 등 이번 테스트를 통해 <건담>의 제 2의 전성기를 예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SD 건담 캡슐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