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토) 저녁 9시부터 10시 50분까지 약 1시간 50분간 엘포와 비타 서버에서 길드영토전이 진행되었다. 엘포 서버는 DEVIL,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PACIFIC /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 시드, 장미가 참여했다.


엘포 서버는 DEVIL과 늑대와여우, PACIFIC과 늑대와여우, 아신제국과 PACIFIC의 전투가 진행되었고 비타 서버는 장미와 제네시스, NEWS와 Joker의 전투가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늑대와여우, 아신제국 / 시드가 영토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었다.


▲ 지난 주 길드영토전 결과, 매주 다양한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다.


엘포 서버에서는 빈 영토가 거의 남아 있지 않은 상황, 참여 길드 간 공방전이 진행되었다. 특히, PACIFIC과 아신제국이 서로 인접한 영토를 공격했는데, 조금 늦은 PACIFIC의 길드영토전 입장으로 아신제국이 영토를 빼앗았다.


PACIFIC은 아신제국과의 전면전을 선포했던 것과 같이 매주 아신제국과 영토를 건 전투를 벌이고 있는 상황. 아신제국과 PACIFIC은 서로 영토의 끝자락을 맞대고 있는 만큼 이러한 전면전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늑대와여우에게 영토를 빼앗겼는데, PACIFIC의 길마 흑형은 "원래 늑대와여우와는 동맹 관계로 전에 주기로 약속된 땅이어서 오늘 주게 된 것이다."라고 돈독한 동맹 관계를 나타냈다.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와 장미의 전투만이 진행됐으며, 시드는 빈 영토를 공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제네시스와 장미의 전투는 장미가 방어에 성공하면서 제네시스의 일보 전진을 막았고 시드는 신규 영토를 획득하면서 한 발 전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 전면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번주는 PACIFIC이 아신제국에게 영토를 빼앗겼다.


▲ 비타 서버는 시드만이 영토 획득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