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가 19일부터 2차 비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


2차 비공개 서비스는 19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5일간 진행되며, SD건담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테스터 1만 5천 명이 신규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등을 점검하게 된다.


이와 함께, 신세대 건담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건담시드’ 4종과 올드 건담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1년 전쟁’, ‘Z건담’의 7종 신규 유닛을 최초로 공개하고, 공중 투하 아이템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전술맵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유닛 성장 기능과 조합 시스템을 추가해 만의 독특한 게임 요소 등을 구현했다.


아울러, 1차 비공개 서비스 때 운영된 건담 VOD 동영상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해 2차 비공개 서비스 참여 유저 전원에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시스템 요소 등을 통해 의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테스트로 게임의 완성도와 안정된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유저들은 2차 비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 넷마블 PC방 ‘플러스존’을 방문해, 신규로 닉네임을 생성하면 비공개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SD 건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