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30일(목), ‘무더운 여름!! 팥빙수와 함께!!’ 이벤트를 시작했다.



내달 7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매 한 시간마다 ‘팥빙수’를 획득하고 다양한 혜택의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특히, ‘영구용병 소환서’도 받을 수 있어 기간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한 훌륭한 용병들을 곁에 둘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피드형 근접 격투 캐릭터인 ‘태권무도가’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태권도 고수의 모습을 담고 있는 ‘태권무도가’ 용병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강점인 빠른 스피드에 한층 더 강력해진 파괴력까지 더하게 되, 이용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만한 호쾌한 콤보 공격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특수 기술 ‘메가스트라이크’를 구사할 수 있는 ‘초시공 헬멧’ ▲일정 범위내의 모든 적을 밀어낼 수 있는 ‘오딘의 마창’ 등 신규 레어 장비도 추가되어, 이용자들에게 더 큰 액션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및 업데이트 관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최근 공개된 ‘프리스트’용병을 비롯해 무려 48종이나 되는 캐릭터의 다양성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정식 서비스 두 달 만에 동시 접속자 1만 8천명을 돌파하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