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십이지천2’가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7월 6일부터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약관동의 및 인증 절차를 거쳐 다음 아이디로 ‘십이지천2’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설중송백’을 추가하고 7월 6일부터 27일까지 다음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번째 ‘매일매일 출석하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로 연환부7일, GM선물상자, 지존캡슐 아이템을 제공한다.

두 번째, ‘플레이 할수록 혜택이 UP’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다음 아이디로 ‘십이지천2’를 플레이하여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고급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1갑 달성 시 영물상자를, 33갑 달성 시 영수 상자를 100% 제공하며, 최고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무신 5세트 아이템을 세력별 1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알트원은 지난 6월 30일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알트원 게임즈 게임포탈’을 오픈했다. ‘알트원 게임즈 게임포탈’은 현재 서비스 중인 ‘십이지천1, 2’, ‘워렌전기’, ‘트로이’에 대한 소식 및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알트원 통합 포탈사이트로 기존 알트원 ID 그대로 알트원 게임즈의 모든 게임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다음 채널링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