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www.webzen.com, 대표: 김남주)은 오는 23일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이하 ‘SUN’)의 새 월드 ‘용족의 계곡’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SUN의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등장하는 새 월드 ‘용족의 계곡’은 ‘새로운 경험, 도전, 경쟁’을 모토로 60레벨 이상의 게이머를 위한 전장을 포함해 총 5개의 필드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새 월드 외에도 최고의 무기 아이템인 ‘엘리트 무기’가 추가되며, ‘럭키 몬스터’와 ‘서클 엘리멘탈리스트 공격스킬’ 및 ‘필드 보스 레이드 시스템’ 등 새로운 아이템과 시스템이 대거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SUN의 최대 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웹젠은 오는 23일부터 2월 13일까지 3주간 ‘언리미티드 챌린지(Unlimited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용족의 계곡’이 고레벨 달성 이후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인만큼 이벤트 기간 중 30~60레벨까지 10레벨 단위로 달성한 고객들에게 ‘엘리트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게이머들이 보다 빠른 게임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신규 및 휴면 고객들에게 캐쉬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웹젠 김정찬 썬사업부장은 “지난 16일 테스트 서버에서 본 업데이트를 사전 진행한 결과, 이용 고객수가 급격히 상승하는 등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컨텐츠를 기다려 온 수많은 게이머들의 갈증을 충분히 해소시킬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 썬 인벤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