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버가 또 생긴다!


3월 15일 등장한 15서버 벨켄을 잇는 16서버가 5월 31일 추가된다. '두 달 반' 만의 일.


최근 R2인벤 게시판에서 조금씩 나왔던 신서버 추가와 관련된 이야기가 사실로 드러난 것이다.
게임사는 금일(21일) 공지를 통해 "5월 31일(목), R2 역사상 가장 사나운 몬스터 이프리트와
R2의 16번째 신규 서버가 동시에 선보여진다" 고 밝혔다.


반면, 설문조사 등을 통해 취합했던 서버통합과 관련된 계획은 아직 불투명한 상태다.


안녕하세요. R2 운영팀 입니다.

다가오는 5월 31일(목), R2 역사상 가장 사나운 몬스터 "이프리트" 와 R2의 16번째 신규 서버가 동시에 선보여집니다.

강력한 네임드 몬스터의 모습으로 정식서버에 추가되는 "이프리트" 및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는 신규 서버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세부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1. 충분히 두려워 하라! 난 '이프리트' 다!

R2 역사상 가장 사나운 몬스터가 그 실체를 드러낸다.
'이프리트' 몬스터가 정식 서버에 추가됩니다. 대정령 이프리트 관련 퀘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대정령 이프리트 퀘스트 추가
- 몇 가지 연계 퀘스트를 통해 이프리트와 싸울 수 있습니다.
- 이프리트 관련 퀘스트를 통해 모임의 최대 구성인원을 30명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 이프리트 퀘스트는 50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 이프리트 레이드는, 한 사람만 퀘스트를 수행하더라도 모임을 구성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 이프리트 레이드가 진행 중일 때, 완료 전까지 다른 모임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R2의 16번째 신규 서버가 오픈합니다.

신규 서버는 5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오픈 일정은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말씀 드리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새로운 도전의 기회로 인사드릴 신규 서버 오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와 새로운 서버로 인사드리는 5월 31일(목) R2에 더욱 많은 고객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R2는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목소리를 게임 내외에 반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ven Niimo
(Niimo@inven.co.kr)